스포츠 스톡 푸티지 사용의 장점

스포츠는 미디어와 광고 캠페인의 주요 대상 그룹에 대한 관심을 지배합니다. 이러한 청중에게 도달하기 위해 광고주는 종종 스포츠 이미지와 비디오를 중심으로 영화 광고를 제작합니다. 시청자가 텔레비전에서 보고 있는 높은 제작 가치의 스포츠 방송처럼 보이는 스포츠 영상을 찾는 것은 큰 도전입니다. 테이프에 많은 영상이 있지만 스톡 영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매우 제한된 선택만 삭제되었습니다. 경쟁 환경에서 촬영한 잘 선택된 전문가 수준의 스포츠 스톡 영상을 찾는 것은 프로그램의 엔터테인먼트 또는 유익한 가치를 다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톡 푸티지는 특정 프로덕션을 염두에 두고 촬영하지 않았거나 모든 유형의 프로그램에 적합하도록 빠르게 날아가는 이미지를 짧게 잘라낸 것입니다. 또는 새로운 프로 스포츠중계 덕션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방송된 프로그램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푸티지는 다큐멘터리, 스포츠 리뷰, 텔레비전 프로그램, 광고 광고, 영화 및 독립 영화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모든 유형의 프로그래밍을 만들 때 영향력과 제작 가치를 높이는 리소스인 스톡 영상은 전문 오리지널 프로그래밍 제작자에게 고유한 도구입니다.

또한 스톡 영상 클립을 사용하면 프로그램 제작에 필요한 시간과 예산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예술은 영화의 흐름을 향상시키기 위해 영화 제작의 적절한 지점에 스톡 영상을 능숙하게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 영상을 사용하면 제작 비용을 눈에 띄게 낮출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톡 영상 배포 회사에서 클립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것이 직접 촬영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이는 촬영에 많은 제작 자원이 필요한 팀 스포츠의 비디오를 제작할 때 특히 분명합니다.

이 영상의 대부분은 저작권 관리 라이선스가 부여되었지만 이제 로열티 프리 라이선스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라이선스 간의 주요 차이점은 사용 기간과 비용입니다. 저작권 관리 영상은 제한된 시간 동안 라이선스가 부여되지만 로열티 프리 영상은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제작 동기, 관객 수, 사용 시간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저작권 관리되는 영상에 부과됩니다. 로열티 프리 영상에 대한 요금은 형식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스톡 영상은 테이프로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다운로드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사용 가능한 형식은 표준 화질 PAL 또는 NTSC 형식뿐만 아니라 고화질 콘텐츠를 보장하는 다양한 고화질 형식까지 다양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스톡 영상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영상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가 여러 곳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주제와 고화질 스톡 영상을 제공하는 양질의 제공자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영상의 경우 제공자 간의 차이점은 종종 영상에 대한 권리가 삭제된 정도입니다. 비디오 제작자는 스톡 비디오 영상과 함께 제공된 미리보기 및 정보를 기반으로 영상의 품질을 확인하고 저작권 허가 상태에 대해 제공자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후 검증, 스톡 비디오 영상의 대규모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업에 가장 적합한 형식은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미디어에 따라 다릅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고화질 영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용이 더 들 수 있지만 형식 변환이나 이미지 조작 후에 이미지 품질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스톡 영상은 일반적으로 파일 크기를 관리하기 쉽게 유지하기 위해 일종의 압축을 사용합니다. Quicktime Apple ProRes 압축 코덱은 빠르게 디지털 전송의 표준이 되고 있습니다. 이 압축 코덱은 파일 크기를 관리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면서 가시적인 손실 없이 최상의 품질을 제공합니다.